텍사스 홀덤 포커 북 – 최고의 포커 북

훌륭한 텍사스 홀덤 포커 책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최고의 텍사스 홀덤 포커 북을 찾을 수 있도록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설명하겠습니다.많은 텍사스 홀덤 포커 북이 서점과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크고 틀림없이 최고의 온라인 도서 소매업체는 단 하나의 amazon.com입니다. Amazon에서 간단히 검색하면 일반 팁 책에서 교육/교육 유형, 본격적인 전략 및 확률 계산 책에 이르기까지 수백 권의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책을 구매할지 그리고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 실제로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텍사스 홀덤 포커를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일종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즐기는 취미. 당신이 이 배에 있다면 아마 어떤 책을 사든 그 책을 읽고 한두 가지를 배우는 것을 즐길 것입니다. 게임에 극도로 열정적이거나 상금을 일종의 수입으로 사용하는 경우 결과를 빨리 얻어야 한다는 압박감이 조금 더 커질 수 있습니다. 매우 유용한 정보로 가득 찬 책을 진지하게 원할 수 있으므로 귀하의 책을 찾기가 조금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좋은 텍사스 홀덤 포커 책을 찾을 때 다음 사항을 찾으십시오.

첫째: 제목. 제목을 보고 명확하고 간결하며 귀하에게 직접 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전략 가이드가 필요하면 ‘Texas Hold Em Strategy Guide’와 같은 책을 찾으십시오. 팁 책이나 다른 것을 찾지 마십시오. 제목은 달성하고자 하는 대상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책을 찾는 최고의 자산입니다.두 번째: 저자. 작가가 누구야? 그들은 포커 분야에서 평판이 좋습니까? 저자의 이름을 Google에 입력하고 확인하는 데 잠시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사람이 Wikipedia 항목을 가지고 있고 그 분야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매우 훌륭할 것입니다. 이것은 전제 조건이 아니라 힌트일 뿐입니다.세 번째: 책 안을 검색합니다. Amazon에서는 책의 목차를 읽고 몇 페이지를 볼 수도 있습니다. 목차를 읽고 요점이 배우고 싶은 것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토너먼트를 위한 전략  텍사스홀덤 책을 원하고 전략 책을 찾았지만 TOC에 ‘온라인에서 이기는 방법’, ‘캐시 게임에서 이기는 방법’, ‘당구장 뒷방에서 친구를 이기는 방법’이 나와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는지 더 많이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넷째: 고객 리뷰. 고객 리뷰를 읽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때때로 나를 위한 최고의 지표입니다. 내가 너무 많은 책을 구매/읽었기 때문에 더 찾고 있는 책이 있지만 가끔 보기 흉한 텍사스 홀덤 포커 팁(Texas Hold Em Poker Tips) 책을 발견하고 고객 리뷰에 ‘좋은 정보가 아닙니다’, ‘짧은 시간에 긁어 냈습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책’ 등. 이 책을 볼 때 귀찮게 해도 내 돈과 시간이 아깝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실제 연습에 집중함으로써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나에게 마지막 요점을 제공합니다. 실제 연습. 당신이 읽고 있는 텍사스 홀덤 책이 얼마나 좋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읽기만 해서는 포커를 잘 할 수 없습니다. 포커를 잘하고 싶다면 아마도 이것이 책을 읽는 이유일 것입니다. 정말 연습해야 합니다. 저는 부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포커를 배우고, 규칙을 이해하고, 전략과 팁을 배우고, 확률과 기타 등등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책이 매우 도움이 된다는 데 동의합니다. 사실, 나는 내가 아는 대부분의 기술적인 것들을 책에서 배웠지만 진지하게 당신은 그 모든 정보를 가지고 게임에 사용해야 합니다. 포커의 붐, 아드레날린, 빠른 결정, 직감 등은 실제로 게임에 참여하고 해야만 배울 수 있습니다. 독서를 좋아하는 만큼 포커를 더 좋아해서 그곳에서 시간을 보냅니다.